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2020. 6. 2. 13:40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세요? 페이스북과 관련된 온라인 마케팅 지식은 어느 정도인가? 소셜 미디어에 대해 그렇게 많이 연구하지 않으셨나요? 아무리 알고 있어도 다음과 같은 충고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회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페이지에 경품을 던져 보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품과 할인을 제공하라.


사람들에게 상을 주지 않으면 정직하지 못한 몇 명의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항상 Facebook 마케팅 캠페인에서 가능한 한 프로페셔널하게 행동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종종 느긋하거나 가벼운 톤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전문적인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다.


전문적인 어조를 유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을 신뢰와 존경을 가지고 바라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와 방문자들이 당신의 다른 온라인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정보 센터여야 한다.


예를 들어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최신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이 자동으로 페이스북에 게시되도록 설정하기가 쉽다.


당신의 트위터 계정도 페이스북과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트윗도 당신의 페이스북으로 간다.




장벽에 나타나는 코멘트 및 게시물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누군가 메시지를 남기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도 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페이스북은 전화와 비슷해, 응?



Facebook 페이지의 일부로 가입 옵션을 해제하여 청중을 참여시키십시오.


등록하거나 등록하는 모든 사람에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여 관심 있는 사람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만들어라.


콘테스트는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갖게 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팬들이 아닌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이 팔로워가 되기를 원한다면 현명한 일이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워만이 볼 수 있는 숨겨진 영역이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방문자들이 팔로워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SEO를 잃지 않도록 콘텐츠의 일부를 숨겨라.




브랜드의 개성을 키워라.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진부하거나 답답한 것으로 보여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될 수 있을 때 최대한 프로페셔널하게 지내면서 성격도 조금 가져라.




리더가 될 기회를 찾아라.


페이스북은 틈새에서 당신의 리더십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질문에 답하고 관련 페이지에 코멘트를 하십시오.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알게 할 것이고 당신은 이런 방식으로 많은 잠재 고객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가입자에게 회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계속 알리십시오.


하루에 한 번 이상 정기적으로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고객과 팔로워가 읽고 싶은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가 무엇을 위한 것인지 항상 이해하라.


너는 또한 너 자신을 하나의 것으로 제한할 필요가 없다.


고객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고객이 연락할 수 있도록 하나라도 가지고 있는가?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은 이미 구매한 고객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과는 상당히 다르다.




보시다시피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이점은 엄청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금 바로 이 조언을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