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개 훈련은 주인과 함께 시작한다.

2020. 6. 2. 13:38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개 훈련은 주인과 함께 시작한다.




개를 키우는 데는 많은 훌륭한 이유가 있다.


때로는 동반자가 필요한 반면, 때로는 자녀에게 책임감을 가르치고 싶어한다.


순종적인 개는 확실히 이상적인 개이다.


그들을 잘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나무상자가 실내 개 또는 강아지를 훈련시킬 때, 여러분은 몇 가지 묘기를 시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개가 상자 안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면, 씹는 뼈를 상자 안에 넣은 다음 문에 가까이 두어라.


그들은 그 뼈를 보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그들은 그것을 가지고 싶어할 것이다.


일단 그들이 상자로 들어가면, 그들이 한 일이 잘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을 반드시 칭찬해야 한다.




당신의 훈련 시간에 맞는 정확한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매 세션마다 교육 시간을 점차 늘려라.


훈련 시간까지 당신의 개가 주의력을 얼마나 잃었는지 주목하라.


그만둬야 할 때다.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때, 당신의 애완동물이 당신의 명령을 정확히 완료하는 정확한 순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언어적인 신호를 만드세요.


"그렇다"는 개들이 긍정적인 성취와 그들이 받는 보상 사이의 큰 가교 단어다.




충격 칼라와 같은 잔인하고 비효율적인 기계에 돈을 낭비하지 마라.


그것들은 종종 잘 작동하지 않고 전통적인 훈련 방법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든다.


또한 충격 칼라와 같은 장치를 사용하면 강아지의 정신을 깨뜨리고 즐거운 가족 애완동물로써 강아지를 망칠 수 있다.


이러한 전술이 역행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개 훈련 시 양성 강화 사용.


개에게 보상을 줄 때는 행복한 어조를 사용하고, 개를 많이 쓰다듬어 주고, 가끔 작은 대접을 해 준다.


소리를 지르고 개를 때리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개는 이러한 방법들에 잘 반응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항상 확고하고, 일관되고, 긍정적인 강화로 강아지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강아지의 좋은 행동을 확실히 하기 위해, 강아지의 일생 동안 훈련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의 개는 더 이상 강아지가 아니라고 해서 배우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지속적인 복종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행동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할 때, 부정적인 행동은 멈춰야 한다.




개가 짖는 것을 막으려면 조용히 하라는 명령을 가르쳐야 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개가 짖을 때마다 그들 앞에서 간식을 들고 그들이 짖는 것을 멈출 때까지 계속해서 "조용히"를 반복하십시오.


그러면, 그들은 그 대접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충분히 오래 반복한다면, 당신의 개는 대접을 받고 나서 순서가 조용해지는 것과 연관될 것이다.




강아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다면 훈련하면서 얼마나 많은 보상 과자를 주는지 잘 지켜봐라.


많은 사람들은 개의 다이어트 계획을 고려할 때 훈련 중에 주어진 간식을 설명하는 것을 잊는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를 산책시킬 때 다른 개들을 관찰하라.


모든 개가 다 친절한 것도 아니고, 모든 주인이 다 책임지는 것도 아니다.


당신의 개가 공격적인 다른 개들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하라.




집에서 나쁜 행동을 멈추게 하기 위해 개에게 물을 뿌려라.


이것은 개가 어떤 행동이 용납될 수 없는지를 배우도록 돕는다.


어느새 네 개는 물어뜯는 행동을 멈추고 장난을 칠 거야.




파괴적이거나 나쁜 행동에 대해 보상하지 마라.


이것은 오직 개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고 당신을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칠 것이다.


개가 짖을 때, 예를 들어, 절대로 그것에 보답하지 말라.




너의 애완견은 건강하게 먹고 있니?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지 않는 개는 과잉행동, 나쁜 행동, 공격성에 훨씬 더 취약하다.


당신의 개의 품종이 어떤 영양분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보고 그에 따라 식단을 조절해라;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개가 그의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아지의 영양학적 필요를 배우기 위해 수의사와 대화하십시오.




그래서, 넌 네가 필요한 걸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이러한 생각들은 분명히 당신에게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를 제공해 주었다.


잘 훈련된 개는 좋은 개다.


하지만, 이것은 즉시 달성될 수 없고 약간의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하다.


당신의 강아지가 모든 말에 복종하기 시작하는 순간 당신은 그를 훈련시키기로 결정한 것에 행복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당신의 개 훈련 경험을 당신과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세요.